인공지능, 기술이 예술이 되려면
국순당의 ‘국순당 쌀 바나나를 비롯한 과일맛 막걸리가 대표적이다.
‘외로움은 하루에 담배 15대를 피우는 것과 동일한 파괴력을 가졌다고 밝혔다.또 다른 모집단은 온수는커녕 물도 잘 나오지 않는 보스턴 빈민가의 공동주택에 거주하는 10대 남자아이 456명이었다.
그때 필자는 해당 특별세션의 사회를 맡았다.영국에서 2001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정신건강 인식 주간의 한 포스터.2023년 새해에 되돌아보니 모두 외로운 사람들이었던 것 같다.
‘하버드대 성인발달 연구로 불리는 이 프로젝트는 1938년 시작됐다축구 스타 티에리 앙리가 바로 클레르퐁텐 출신이다.
피부색 따지지 않는 프랑스 대표팀 K팝 그룹도 외국인 적극적 영입 국적과 혈통 따지는 건 시대착오적 축구도 문화도 대세는 하이브리드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프랑스 축구대표팀.
공간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패스.노브랜드는 우유 등 동물성 재료를 배제한 ‘플랜트 베이스드 아이스크림도 3개 상품을 내놓았다
롯데백화점 본점의 저스틴 플레이버 오브 아시아는 싱가포르 문화의 뿌리인 ‘페라나칸의 전통 가옥을 테마로 인테리어해 이국적이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한다.특히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마리나 베이 샌즈 분수광장에 오픈한 캐주얼 다이닝 저스틴 플레이버 오브 아시아는 싱가포르 음식을 기반으로 저스틴 퀙 셰프가 직접 개발한 모던 아시안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현지 고객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본점 지하 1층에 약 160㎡(50평) 규모로 이달 3일 공식 오픈해 ‘싱가포리안 데이 등 내빈 초청 행사를 진행했으며 5일부터 일반 고객을 맞이했다.대표 메뉴는 싱가포르식 해산물 볶음면인 ‘호켄미와 시그니처 소스로 맛을 낸 새우탕면인 ‘프라운누들 등이 있다.